- 미션
- 공공이 함께하고 책임지는 사회서비스 구현
- 비전
- 도민이 체감하는 행복한 복지 제주 실현
- 핵심가치
-
- 사람
- 돌봄
- 상생
- 경영목표
- 도민의 편안한 일상을 채워드리는 행복한 복지파트너
- 전략과제 및 실행과제
-
-
전략 1
조직의 안정화와
책임경영 문화 실현- 합리적 인력 운영 체계 확립 및 조직문화 혁신
- 지속가능경영 실천을 통한 운영 내실화
-
전략 2
현장 중심 사회서비스
민간협업 활성화- 사회서비스 네트워크 활성화
- 도민의 사회서비스 참여 기반 조성
-
전략 3
상생 협력을 통한
사회서비스 품질향상- 사회서비스 제공기관 운영 전문성 강화
- 사회서비스 종사자 역량강화 및 정서지원
-
전략 4
촘촘하고 질 높은
돌봄서비스 제공- 공적 돌봄 인프라로 돌봄 격차 및 공백 해소
- 제주가치 통합돌봄 서비스 품질관리 강화
-
전략 5
사회서비스의 체감도 향상과
공적 책임 강화- 도민 사회서비스 체감도 향상
- 수탁시설의 안정적 운영으로 공공 책임 강화
-
전략 1